[1Day] 퇴근길 라이프쉐어 - '지금 무엇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나요?'


'일' 어쩌면 평생 해야할지도 모릅니다. 나에게 '일'은 어떤 의미가 있나요? 나는 무엇을 추구하며 살아가고 있나요?  '라이프쉐어 다이빙 클럽 - WORK' 과정의 핵심인 '일의 가치'를 찾아가보는 원데이 워크샵 입니다. 프로 직장인, N잡러, 창업가, 아티스트 등 다양한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일>에 대한 뜨거운 대화를 나눠보세요.


20년 6월 11일(목)|오후 7시 40분 - 10시 20분|강남 야나두 스페이스(강남역 5번 출구 앞)


- 모집 인원 : 다이빙 클럽 시즌2 멤버 20명 / 무료

- 일반 신청 : 10명 / 3만원


[마감][1Day]사랑, 두려움으로부터의 자유 (A journey from fear to love)


무의식 속에 감추어진 관계에 대한 두려움. 또한 잊고 지낸 교감의 즐거움을 움직임과 게임, 명상적인 경험으로 직면하고 깨웁니다. 비 언어적이고, 움직임이 많은 워크샵입니다.

눈빛, 촉감, 관계형성 게임 등으로 강한 Togetherness 를 체험하게 합니다.


20년 5월 15일(금)|오후 7시 50분 - 10시|인사동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대기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문의 하기]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취소자가 생길 경우 순차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다이빙 클럽 시즌2 멤버 신청 오픈 : 5월 6일(수) 오후 4시 / 20명 / 무료

- 일반 신청 오픈 : 5월 6일(수) 오후 7시 / 10명 / 3만원


노트바(Note Bar)


영화, 음악, 예술 작품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스스로를 여행 속에 머물게 하는 가상의 공간 프로젝트 입니다. 향, 음료, ASMR, 음악으로 마치 작품 속에 들어온 듯한 착각과 휴식을 즐기게 합니다. 그리고 작품 속 인물들의 고민, 선택을 자신에게 물어봄으로써 사유 속 깊은 충전과 교감을 경험 합니다. 라이프쉐어가 선보이는 새로운 휴식 엔터테인먼트로 신촌살롱, 스피닝 울프 성수 등의 공간과 협업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캠프


<라이프쉐어 캠프>는 *리트릿 컬쳐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휴식 캠프입니다. 라이프쉐어 대화와 함께 명상과 건강한 음식, 느긋한 로컬 여행(한옥, 요트, 라이브 음악)이 함께하여 강력한 도심 속 리프레쉬를 경험합니다. 서울, 제주, 부여 등지에서 분기에 1회 열리며 2017년 2월 첫 캠프 이후 30여 회의 국내 캠프가 열렸습니다. <라이프쉐어 트립>은 여행과 명상이 어우러진 해외 캠프 입니다. 일상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깊은 휴식과 대화를 통해 삶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2019년 몽골 캠프를 시작으로 치앙마이, 발리 등의 해외 캠프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리트릿(Retreat) : 현재 집중하고 있는 것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 워크샵


팀원들 간의 정서적 교감, 감정선 뚫기를 제공하는 즐거운 대화 프로그램입니다.
내밀한 대화, 강력한 자기 투영, Togetherness가 일어납니다. 업무 외에 삶의 다른 조각을 깊게 다루면 서 동료의 인간적인 면모를 느끼게 해줍니다. 팀원/조직원들 간에 강력한 네트워킹을 제공하면서도, 깊은 자기 이해로 개인의 스트레스 해소에 기여합니다. 기업/ 기관 파트너로는 포스코 그룹, LG 인화원, 루트임팩트, 세종시 교육청 등이 함께하고 있습니다.